[래더] 트위터는 @Rather_0613 (舊 새벽의덕후)

안녕하세요 새벽의덕후 입니다.

갑자기 글이 아니라 공지를 올리네요. 다른 게 아니라......

[아 임신물 보고싶다] (이하 아임보) 시리즈는 사실상 여기서 끝이 났습니다.

 

예...제가 글만 올리고 다른 사담을 같이 적지 않아서...트위터에는 이 사실(?)을 올려놓긴 했는데 트위터를 안 하시는 분들이 있다는 걸 제가 미처 고려하지 못했습니다.

 

애들도 태어난 마당에...임신물을 더 쓰는 것은 무리가 있을 것 같아요. 애초에 그런 흐름으로 썼던 시리즈이기도 하구요. (만일 재미난 장면이 생각이 난다면 또 돌아올 수는 있습니다. 다만 언제가 될 지는 아무도 모르는...)

 

그동안 아임보를 사랑해 주셨던 분들께 감사하단 말씀 꼭 전하고 싶습니다. 정말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기뻤어요. 저 스스로도 각기 다른 분위기의 가정을 만들어 내는 것도 정말 재밌는 작업이었구요. 아직 부족한 게 너무나도 많은 새벽의덕후의 아임보를 읽어주시고 함께 웃어주셔서 정말 감사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주 안으로 [아 육아물 보고싶다](이하 아육보) 시리즈로 돌아올게요.

새로운 카테고리가 곧 오픈 될 예정이니 많이 봐주세요!♡

'시리즈 > 아 임신물 보고싶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국민  (6) 2016.11.19
슈짐  (10) 2016.11.19
뷔민  (6) 2016.11.19
국민 - 특별편 <How I met your mother/father!>  (6) 2016.11.13
슈짐 - 특별편 <How I met your mother/father!>  (12) 2016.11.13